뮤 아크엔젤 2 CBT 게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과연?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번에 모바일 게임 뮤 아크 엔젤 후속작인 뮤 아크 엔젤 2 사전예약을 알려드리며, 뮤 아크 엔젤 게임 플레이를 해보았는데요. 뮤 아크 엔젤 2 CBT 당첨이 되어서 이렇게 게임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조금 기대가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뮤 아크 엔젤 1과 좀 다른 느낌일까? 하는 궁금증과 함께 어떻게 변했을까 하는 기대감도 함께 가지게 되네요. 그럼 뮤 아크 엔젤 2 CBT 함께 가보실까요.

캐릭터는 현재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요렇게 3가지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뮤 아크 엔젤 후속작인 만큼 그래픽이 좀 더 깔끔해진 것 같네요. 뮤 특유의 각자 캐릭터마다의 날개는 캐릭터를 한껏 멋지게 업그레이드해주는 장비 같네요. 필자는 흑기사로 한번 선택을 하여서 게임을 진행해보았는데요. 게임을 들어서자마자 화질 개선 선택 등 기존의 뮤 아크 엔젤이랑 크게 다른 건 없었던 거 같네요.

어떻게 달라져있을까? 이런 생각을 많이가졌었는데요. 필자 개인적인 생각은 뮤 아크 엔젤이랑 비슷한 거 같았습니다. 편리한 자동이동으로 메인 퀘스트 및 중간중간에 필요한 시스템을 알려주는 기능까지 게임을 편하게 플레이하게 해 주었는데요. 사냥 그래픽이 좀 더 디테일 해진 기분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그밖에 큰 시스템은 그대로 비슷한 구성으로 게임을 진행한 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은 클로즈베타라서 다이아를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다이아는 캐시 재화 같은데, 퀘스트를 통해 다이아를 주더라고요. 각종 다이아 상점에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편했던 거 같습니다. 만약에 정식 오픈을 하여도 다이아를 퀘스트 완료 재화로 준다면 좋겠네요.

오늘은 짧게나마 뮤 아크엔젤 후속작 뮤 아크 엔젤 2 플레이해보았는데요. 뮤 아크 엔절 후속작답게 기존의 시스템에서 좀 더 그래픽이나 부분 부분적인 것들이 변화돼서 나온 걸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정식 출시가 되면 어떤 모습으로 출시할지 궁금해지네요 그럼 오늘은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