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 ? 백야 극광 내가 알던 모바일 게임 맞나요?

벌써 7월이 왔습니다. 2021년도 1월이 어제 같은데 벌써 상반기가 끝나고 하반기의 시작 7월이 왔는데요. 오늘은 얼마 전에 출시한 6월 17일 백야 극광 모바일 게임에 대해서 게임을 알아볼까 해요. 이름만 들어도 뭔가?? 물음표가 나오는 게임이었는데요. 무슨 게임이지? 던전형 게임인가 필드 게임인가 뭐지 하는 고민과 함께 궁금해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았는데요. 어떤 게임인지 함께 가보시죠.

백야 극광 모바일 게임을 처음 접하고 나서 느낀 점은 무슨 게임이지? 체스판? 바둑판? 알록달록한 색상의 필드? 던전형 게임인가? 한정적인 공간에서 벌어지는 전투 너무나도 충격적이었네요. 필자가 해본 적이 없던 방식의 게임이었다고 해야 할까요. 생소하고 시스템 구조를 잘 이해를 못해서 게임에 대한 이해가 많이 필요했는데요. 설명을 하나하나 읽어보고 게임을 진행해보니 알게 모르게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수의 캐릭터  팀을 편성해서 진행하는 방식이며, 각 캐릭터마다의 고유의 스킬도 존재하였습니다. 전략이 필요한 지략 대결? 이런 느낌도 받았네요.

캐릭터는 총 5명으로 구성해서 게임을 진행 할 수 있는데요. 뽑기를 통해서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구조였습니다. 기본적인 베이스는 뽑기 구조에서 캐릭터를 얻은 다음 게임을 진행하는 일반적인 수집형 모바일 게임과 비슷했습니다. 전투적인 부분이 필자 생각에서는 새롭고 신기하다 그리고 초반에 생소함에서 익숙함으로 넘어가면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가 많은 거 같습니다. 각 캐릭터들의 스킬이 화려하면서 전투를 벌이는 엄청 화려한 건 아니지만, 화려함이 느껴지는 이런 표현이 떠오르는 거 같습니다.

특유의 익숙한 캐릭터의 느낌 어디서 많이본듯한 그림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하지만 모바일 게임에서 느껴본 적이 없는 전투 방식과 그 각 캐릭터들의 화려함 이런 것들이 조합이 되어서 백야 극광이라는 모바일 게임이 독특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현재 6성까지 캐릭터가 존재하는 거 같네요. 다양하고 강력한 캐릭터는 캐릭터 뽑기에서 소집을 통해서 얻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8일 누적 보상과, 출석 보상, 누적 로그인 보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해서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바둑이나, 체스 같은 느낌의 게임을 좋아하시거나 새로운 느낌의 모바일 게임을 원하시면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 백야 극광이라는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느낀 점은 게임은 우리의 상상을 어디까지 바꿀지 궁금하고 앞으로 무궁무진하게 다양하게 변화돼서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을 가져보게 되네요. 

7월의 시작인데요 좋은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